* bombTime[] 폭탄이 설치되는 시간을 저장한다.
* 처음 1초 동안 봄버맨은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. -> n == 1일 때 입력받은 폭탄을 그대로 출력해야 한다.
* 1초 동안 폭탄이 없는 곳에 폭탄을 설치한다. (이때 설치하는 폭탄은 first (처음 폭탄이 터지는 시간) + 2 시간에 터진다. )
* 1초 프로세스 도중에 sec == n이 되면 실행을 멈춘다.
* 폭탄을 터트린다. (bomb(터질 폭탄 -> 이 시간에 터질 폭탄만 터트린다)) -> 1초 소요
* 폭탄은 터질 때 주변의 폭탄들을 같이 터트리기 때문에 자신과 같은 숫자를 가진 폭탄은 터트리지 않는다.
* 주변의 폭탄을 터트린 후에 현재 터져야 할 폭탄들을 터트려준다. (62 ~ 72 line)
'BOJ > C++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BOJ] 16932. 모양 만들기 (0) | 2020.04.20 |
---|---|
[BOJ] 17822. 원판 돌리기 (0) | 2020.04.19 |
[BOJ] 9328. 열쇠 (0) | 2020.04.16 |
[BOJ] 14391. 종이조각 (0) | 2020.04.16 |
[BOJ] 1600. 말이 되고픈 원숭이 (0) | 2020.04.0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