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BOJ/C++

게리맨더링2

풀이 

* 유형 : 시뮬레이션 

* 속도 : 16ms

* 경계선(5)를 먼저 채우고, 구역 1,2,3,4를 채운다. 

* 경계선을 먼저 채우는 이유는 구역 1,2,3,4를 채울 때 5구역(경계선)에 도달하면 

더 이상 채우지 않고 다음 줄로 이동하기 위함이다. 

* 완전 탐색을 해야 하므로, x(0~n), y(0~n)을 전부 탐색하면서 

d1,d2를 다르게 설정해서 탐색을 한다. 

* 모든 구역을 다 채웠을 때 [가장 많은 인구가 사는 구역 - 가장 적은 인구가 사는 구역] 이 최소가 되는 값을 구한다. (calc())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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